HOME 협회소개 회원사NEWS
제목 : 락앤락,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 출시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0.01.09 15:04:51 조회수 : 18

락앤락,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 출시


트라이탄 소재 뚜껑 사용



락앤락이 보관 중인 식재료 확인이 쉬운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를 출시했다.

락앤락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는 내열유리 소재의 몸체에 가벼운 트라이탄을 뚜껑에 적용해 유리 용기의 특장점을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의 불투명하거나 반투명한 뚜껑과 달리 위에서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고, 전면이 투명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뚜껑 소재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신소재로, 뚜껑에 음식이 닿는 부분까지 안심할 수 있다. 무게 역시 유리보다 훨씬 가벼워 실용적이다.

몸체도 프리미엄 내열유리로 만들어져 열에 강하고 내구성이 탁월하다. 영하 20도에서부터 400도까지 견뎌 냉동실, 전자레인지, 오븐 등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4면 결착 방식과 공기 흐름을 차단하는 중공형 실리콘 기술로 강력한 밀폐력도 갖췄다.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는 뚜껑이 편평한 일반형과 볼록한 돔형 2가지다. 용량은 370㎖부터 1.52ℓ까지 다양하고, 형태도 직사각과 정각, 원형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락앤락 관계자는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함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소재로 건강과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부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